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태국 푸켓 메리어트 멀린비치 리조트 스파 - 아이와 함께가기 좋은 호텔

by 루시13 2022. 8. 13.
반응형

아이와 태국을 방문하신다면 추천해 드릴 만한 호텔인 푸켓 메리어트 멀린비치 리조트 스파 호텔 숙박기 포스팅입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는 빠통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로 빠통에 있는 레스토랑들에 접근은 불편하지만 아이와 함께 방문하신다면 조용하게 휴양하고 오시기 좋은 호텔 입니다.

메리어트 멀린

라군뷰를 배정받아 호텔 방에서 찍은 사징입니다. 일몰 시간이 되면 전경이 너무 이쁜 게 한폭의 그림이었습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
메리어트 멀린비치
메리어트 멀린비치
메리어트 멀린비치

 

메리어트 멀린비치

수영장은 총 3곳이 나누어져 있고 사진에 보이는 곳이 메인 수영장이고 호텔 뒤편에 조용하게 작은 수영장이 있으며 옆에는 레스토랑 앞에 풀바가 있는 수여장까지 준비되어 있어 편한 곳에서 놀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미끄럼틀이 있고 공놀이를 할 수 있는 메인 수영장에서 주로 놀았습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

요일마다 수중 클래스도 번갈아가며 진행이 되어서 관심 있는 클래스가 진행되면 참가해서 해보는 것도 아주 재미있습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 탁구대

식당 옆에는 탁구대와 당구대도 있어서 잠시 게임을 할 수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

금요일 저녁에는 무에타이 경기도 진행됩니다. 저녁 뷔페를 먹으며 경기를 볼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녁 식사를 하지 않더라도 조금 떨어진 곳에서 관람은 가능하니 무에타이가 구경하시고 싶으시면 볼 수 있습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
메리어트 멀린비치
메리어트 멀린비치

저녁에는 해변에서 간단한 안주와 함께 칵테일이나 맥주도 마실 수 있고 불을 이쁘게 켜놓아서 분위기 잡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호텔 앞쪽으로는 잔디밭이 잘되어 있어서 아이와 공놀이를 하거나 뛰어 놀기에도 좋습니다.

메리어트 멀린비치

호텔의 룸 컨디션은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청소도 매일 깨끗하게 해 주었고요. 마실수 있는 물도 부족함이 없이 매일매일 채워 주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단지 아쉬웠던 부분은 빠통 하고 조금 거리가 있다 보니 나가려면 셔틀버스를 타야 하는데 미리 예약을 해야 하고 시간도 정해져 있어 불편한 점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호텔 시설이 워낙 잘되어 있고 바로 앞에 바닷가도 있어서 굳이 나가지 않더라도 호텔에서만 시간을 보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댓글